[삼성개발자컨퍼런스 2013] 프로 사진작가처럼 찍을 수 있는 방법은?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찍은 사진들입니다.

누구나 프로가 되길 꿈꿉니다. 하지만 모두가 프로가 되진 못합니다.

사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프로의 작품을 보면 누구나 한 번쯤은 '나도 저런 멋진 사진 한 번 찍어 봤으면…'하는 생각을 하는데요, 그렇다면 프로 사진작가처럼 찍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것도 재미있게 말이죠!

삼성전자 스토리텔러가 가을 피크닉을 즐기며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두 명의 소녀가 가을 피크닉에 나섰습니다. 가을 출사를 나온 것 같은데요, 사진이 너무 밋밋하고 재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두 장의 사진을 촬영 후 특정부분을 지워 재미있는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이용해 두 장의 사진을 하나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입을 크게 벌린 사진과 미끄럼틀 사진을 합성하여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 수도 있구요.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이용해 두 장의 사진을 하나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 위 그림자 사진도 멋있는데, 조금 더 특별한 사진으로 만들 수 없을까요? 이럴 땐 그림자 사진과 풍경사진, 두 장을 찍은 다음 아스팔트 위 그림자 부분에 풍경을 채워 넣는 방법이 있죠!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이용해 두 장의 사진을 하나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가을 계곡의 물줄기도 조금 더 멋진 방법으로 사진에 담을 수 있는데요. Long exposure Application을 사용하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같은 장소에서 장시간 촬영을 할 경우 움직임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찍은 사진들입니다.

당신의 사진을 더욱 환상적으로 판타스틱하게 만들어 줄 애플리케이션!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아마추어도 프로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은 여러분의 사진 세계를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만들어준답니다~ ^^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삼성개발자컨퍼런스 특별취재팀

삼성투모로우 특별취재팀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기획·연재 > 오피니언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