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리텔러 9기 모집 설명회] 8기가 9기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2014/01/21 by 박소연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삼성스토리텔러 8기 소연입니다.

삼성스토리텔러 8기가 활동을 시작한 지도 어느덧 5개월이 지나, 벌써 9기를 모집할 시간이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8기 모두가 가슴 한곳에 아쉬움을 느끼고 있지만, 저희는 8기보다 멋지고 열정적인 분들이 9기로 뽑혀 삼성스토리텔러를 더욱 발전시켜 나갔으면 하는 바람도 가지고 있답니다. ^^

그리고 삼성스토리텔러 활동 및 지원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실 여러분을 위해 ”삼성스토리텔러 9기 모집 설명회”가 열렸는데요. 열정이 가득했던 설명회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삼성스토리텔러 모집설명회 입간판 사진입니다.

1월 16일 오후 4시. 삼성딜라이트 2층이 북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삼성스토리텔러 9기 모집을 위한 1차 설명회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삼성스토리텔러 9기 모집설명회에 참가한 지원자들이 설명화면에 집중하고있는 모습입니다.

삼성스토리텔러에 대한 정보와 9기 지원 방법, 그리고 유용한 팁을 듣기 위해 찾아온 많은 예비 삼성스토리텔러 분들로 설명회장이 가득 찼답니다.  설명을 듣는 자세와 눈빛에서도 열정이 느껴지네요! *.*

삼성스토리텔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이전 기수들이 활동해온 모습을 담은 영상을 지원자들이 시청하고 있습니다.

먼저, ‘삼성스토리텔러’에 대한 자세한 설명부터 8기와 이전 기수들이 해온 활동들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스토리텔러 9지 지원예정자들이 열심히 필기하며 경청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9기모집. 열린 소통의 커뮤니케이터를 꿈꾸며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9기를 기다립니다. 삼성스토리텔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세요.

스토리텔러 8기가 예비 9기에게 생생한 이야기와 지원 미션, 팁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활동하고 있는 삼성스토리텔러 8기들이 직접 9기가 되고 싶어하는 많은 참석자분들에게 삼성스토리텔러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지원 미션에 대한 Tip도 전해주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8기들도 예비 삼성스토리텔러 여러분들과 마찬가지로 예전 설명회 자리에 똑같이 앉아 있었던 만큼, 같은 대학생으로서 공감 가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8기가 9기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더 자세히 들어볼까요?

8시 박소연. "자신만이 할 수 있는 창의적인 지원미션이 되어야 할 것 같아요.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라면, 수많은 지원자들의 미션 사이에서 눈길을 끌 수 없겠죠? 나만이 가진 매력이 무엇이고, 미션을 통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가 무엇인지 진심으로 계속 고민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진정성과 열정을 미션 속에 담아주세요!" 8기 이상명. "미션에서 자신도 소화하기 어려운 말을 써가며 제품이나 행사를 설명하려 하기보다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담아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8기 김제경. "삼성스토리텔러를 하면서 제가 얻은 가장 큰 보물은 사람이에요. 힘들 때 격려해주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좋은 친구들을 얻어 정말 기뻐요. 그리고 저보다 앞서 많은 것을 경험하시고 배울 점이 많은 삼성 임직원분들께 좋은 이야기를 듣고 배울 수 있어 너무나도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여러분도 꼭 삼성스토리텔러가 되어 이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함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8기 임현정. "컨텐츠를 보는 사람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담으려고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일관성 있는 주제와 내용으로 컨텐츠를 작성한다고 생각하세요! 그러면 미션에 대한 방향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8기 강민경. "진심은 통하게 되어있습니다! 여러분의 진심을 보여주세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단 한 번뿐인 시간들! 어서 9기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8기 기영준. "과거에 무엇을 했는지보다는 현재 그리고 앞으로 있을 여러분 모습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현재 여러분은 어떤 사람인지, 꿈은 무엇인지 그리고 삼성 스토리텔러 활동을 통해 그 꿈에 어떻게 한 발짝 나아갈 것인지를 보여주세요!"

삼성스토리텔러 9기를 꿈꾸는 예비 삼성스토리텔러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된 1차 설명회. 삼성스토리텔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지원 미션에 대한 팁, 그리고 삼성스토리텔러 8기의 생생한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예비 삼성스토리텔러 여러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삼성스토리텔러 8기는 모두 한마음으로 진실 되고 열정적인 9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1차 설명회에 미처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너무 아쉬워하지 마시고 1월 23일 오후 4시 삼성딜라이트 2층에서 열릴 2차 설명회를 기대해주세요!

2차 설명회도 1차 설명회와 마찬가지로 알찬 정보와 8기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 그럼 1월 23일, 2차 설명회장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9기 지원과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삼성스토리텔러 9기 모집 페이지삼성스토리텔러 카페를 참고해 주세요! ^^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박소연

삼성 스토리텔러 8기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