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삼성전자 홍보 영상: 기업 소개 편

2014/06/2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2014 기업소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팝업북 형태로 삼성전자의 실적과 브랜드 가치, CSV(Creating Shared Value) 등 주요 지표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삼성전자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 제품의 생산뿐만 아니라 신기술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는데요. 인류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고, 누군가의 상상을 현실로 옮기는 일을 하는 것이죠.

삼성전자 사업분야 소개

매 순간 더 큰 가치를 창조해온 삼성전자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데요. 80개국 이상의 해외 시장을 누비는 삼성전자 임직원들은 탁월한 안목과 재능을 바탕으로 어떤 국가에서든 현지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바로 삼성전자의 혁신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죠.

삼성전자 글로벌 R&D 센터

시간이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삼성전자는 전 제품을 통틀어 고객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을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은 연구개발 분야의 과감한 투자로 이어졌는데요. 이를 통해, 삼성전자는 다채로운 시장에서 선도 제품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삼성전자 제품별 시장점유율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답게 삼성전자는 다양한 스폰서십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국제올림픽경기대회를 비롯해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명문 구단 첼시 FC 그리고 다가오는 9월 인천에서 열릴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까지. 삼성전자는 책임감을 갖고 전 세계 시민들을 하나로 잇는 국제 스포츠 행사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스포츠 스폰서십

부단한 노력 끝에 삼성전자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10개 기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국 '포춘(Fortune)'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500대 기업 중에 21위에 오르기도 했고요. 기업 규모 면에서 세계 14위라는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삼성전자 기업순위

삼성전자가 오늘날처럼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엔 고객과 협력사의 전폭적 성원이 있었는데요. 삼성전자는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꾸준히 지역사회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80개국에서 삼성전자는 의료, 교육, 환경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면서 사업 이익의 일부를 환원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협력사와 동반 성장하는 기업을 추구하는 것이죠.

삼성전자 사회공헌

기술 혁신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삼성전자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고객과 협력사의 응원에 힘입어 더 많은 세상의 변화를 이끌어가는 삼성전자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