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YG엔터테인먼트가 만났다!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2014/07/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중국 상하이(Shanghai)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등 동남아 지역에서 총 4회 진행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투어 2014 상하이 공연 포스터입니다. YG FAMILY 2014 GALAXY TOUR: POWER IN SHANGHAI , MORE FROM YG FAMILY, SAMSUNG GALAXY, ASIA AIRLINES▲첫 번째 공연인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파워 인 상하이’ 포스터

오는 8월 30일 처음 열리는 중국 상하이 공연에는 월드스타 싸이를 비롯해 빅뱅, 에픽하이, 투애니원, 위너 등 YG 소속 스타들이 대거 참여합니다.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에 참가하는 아티스트 싸이, 빅뱅, 에픽하이, 위너, 투애니원(왼쪽 위부터 시계방향)▲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에 참가하는 아티스트 싸이, 빅뱅, 에픽하이, 위너, 투애니원(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음악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와 소통할 예정인데요.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은 갤럭시 S5, 삼성 기어 시리즈, 레벨 제품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활용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입니다.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삼성전자 제품들. 갤럭시 S5, 삼성 기어 시리즈, 레벨 제품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삼성전자 제품들. 갤럭시 S5, 삼성 기어 시리즈, 레벨 제품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도 운영하는데요. 이곳은 크게 갤럭시 모바일 기기 체험존과 이벤트존으로 구성됩니다. 방문객은 갤럭시 S5, 갤럭시 탭S, 삼성 기어, 레벨 시리즈를 중심으로 즐거운 모바일 경험을 만날 수 있습니다.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공식 홈페이지 화면, My Music Powered by SAMSUNG GALAXY▲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공식 홈페이지 화면

삼성전자는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행사에 앞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을 마련했는데요. 2014 갤럭시 투어 공식 홈페이지 내 ‘마이 뮤직비디오’ 카테고리에서는 싸이의 ‘젠틀맨(gentle man)’,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지드래곤의 ‘그XX’, 투애니원의 ‘해피(happy)’ 뮤직비디오 중 한 가지를 선택,  나의 사진을 활용해서 내가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되어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yg 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공식 홈페이지, my music video 화면. Be a video start appear in a YG Family Artist video! Choose the video you want appear in, psy-gentlemen, bigbang-fantastic baby, g-dragon, that xx, 2ne1-happy, make my music video 버튼▲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공식 홈페이지 내 ‘마이 뮤직 비디오’에서 좋아하는 가수와 함께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보세요!

저는 지드래곤의 ‘그XX’로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봤는데요. 같이 한번 만들어 보실까요?

☞나만의 뮤직 비디오 만들러 가기 (Click)

팬 포토 업로드는 생생한 공연장의 열기를 느낄수 있도록 팬들이 찍은 사진을 업데이트 하는 공간인데요 해당 페이지는 중국 상하이 공연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팬 스토리 콘테스트 이벤트 참여 화면. Fan Story Contest, can't make it to the concert? inspire us with your story and we'll send you something special. 이벤트 기간, 참여 단계가 명시되어 있는 화면 캡쳐 이미지 입니다▲팬 스토리 콘테스트 이벤트는 SNS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도 낙담하지 마세요. 팬 스토리 콘테스트에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이유를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거든요. 우승자(winner)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삼성전자가 특별한 선물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팬 스토리 콘테스트 참여하러 가기(Click)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4 갤럭시 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YG패밀리 2014 갤럭시 투어 영상으로 미리 만나기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