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국 리뷰드닷컴 ‘올해 최고 제품’ 13개 부문 수상

2013/11/05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이 미국 ‘리뷰드 닷컴‘으로부터 ‘올해 최고 제품상(2013 Best of year awards)’ 13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주요 혁신제품 13개 부문에서 ‘올해의 최고 제품상’ 수상

11월 4일(현지시간) USA투데이가 운영하는 리뷰 전문 온라인 매체 ‘리뷰드닷컴(Reviewed.com)’은 특히 삼성 커브드 OLED TV(S9C)와 캘리브레이션 모니터(SB970)를 각각 ‘올해 최고의 TV(Best Television of the Year)’, ‘올해 최고의 모니터(Best Monitor of the year)’부문에 선정했는데요.

‘리뷰드닷컴’은 ‘올해 최고의 TV’와 ‘최고의 OLED TV’로 선정된 삼성 커브드 OLED TV에 대해 10점 만점에 10점을 부여하며, OLED 기술 덕분에 고가의 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어가 필요없을 정도로 놀라운 화질의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평가했습니다.

 

꾸준한 기술 혁신과 품질 개선의 결과

삼성전자는 스마트TV와 냉장고, 세탁기, 노트북, 카메라 등 주요 제품도 ‘올해 최고 제품’에 선정되며 지난해 10개 부문에서 3개 부문이 늘어난 총 13개 부문을 수상했는데요.

수상 제품은 최고의 LCD TV 부문 ‘F6800‘, 최고의 스마트TV 플랫폼 부문 ‘삼성TV 스마트 허브’, 최고의 혁신 냉장고 부문에는 트리플 쿨링 시스템을 채택한 T9000 ‘RF32FMQDBSR’, 최고의 전자동 세탁기, 최고급 전자동 세탁기 부문 ‘WA50F9A8DSP’, 최고의 중급 미러리스 카메라 부문: 스마트 카메라 ‘NX300‘ 등이 있습니다.

삼성 제품이 지난해 10개 부문 수상에 이어 올해도 13개 부문에서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이유로 꾸준한 기술혁신과 품질개선이 꼽히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을 내놓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