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美 오스카상의 작품들을 담다

2014/03/03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美 아카데미 시상식 그린룸에 벽면 디스플레이 선보여  

삼성전자가 제8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상)을 앞두고 미국의 유명 건축/디자인 매거진 AD(Architectural Digest)와 협력해 86개 제품을 모자이크 형태로 장식한 대기실(그린룸, Greenroom) 벽면 디스플레이를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_오스카 그린룸 이미지입니다.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의 그린룸 프로젝트를 맡은 AD의 디자이너 ‘데이비드 록웰’은 아카데미 시상식 86회를 기념해 널리 알려진 영화 속의 상징적인 장면 86개를 삼성 제품 86개에 담아 벽면을 디자인했는데요.

제품에 들어간 영화 속 이미지들은 AD의 디자이너 데이비드 록웰과 아카데미상 수상 여배우 수잔 서랜든이 함께 선정했습니다.

삼성전자_오스카 그린룸 이미지입니다.

벽면은 삼성전자의 55ㆍ60형 스마트 TV 10대와 태블릿 21대, 스마트폰 55대 등 5형부터 60형까지 크기와 모양이 다른 총 86개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가로 5.3m, 세로 2.6m 크기의 벽면에 모자이크 형태로 채워졌습니다.

이번 그린룸 프로젝트를 통해 삼성전자는 영화계의 가장 큰 행사인 아카데미 시상식에 5년 연속으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2013년 북미 평판 TV 시장 점유율 34.5%를 기록해 2006년 이후 8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2014년에도 커브드 UHD TV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북미 TV 시장 선두를 유지해 나갈 전망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