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3와 기어로 인사동 한글로 물들이다

2013/10/0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한글날을 맞아 인사동 쌈지길통인가게 앞마당에서 ‘친절한 갤럭시 노트 3의 한글 이야기’ 체험 마케팅 행사를 실시합니다.

 

인사동에서 한글날 기념 ‘갤럭시 노트 3 + 기어’ 체험 마케팅

인사동의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이벤트 현장입니다.

지난 10월 6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인사동의 가게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주요 기능으로 한글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집니다.

 

‘에어커맨드 퀴즈’, ‘S펜 손글씨’ 체험 등 제품 특장점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기념품 증정

인사동의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이벤트 현장입니다.

쌈지길 1층 광장에서는 액션메모,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 3’의 ‘에어커맨드‘ 기능을 한글날과 관련된 퀴즈와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 3’로 찍은 사진에 캘리그라퍼(Calligrapher, 손으로 아름답고 개성있는 글자체를 쓰는 사람)가 손글씨 메모를 넣어 출력한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통인가게 앞마당에서는 ‘갤럭시 노트 3’의 ‘S Finder’로 템플릿을 검색한 뒤 ‘S펜’으로 손글씨를 넣어 제작한 기념품을 증정하며,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주요기능을 활용한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삼성전자는 한글날을 맞아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혁신적인 기능을 아름다운 한글 컨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를 마련했는데요. 전통문화의 거리 인사동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합니다.

인사동의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이벤트 현장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