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3’ 예약 가입 실시

2013/09/10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9월 11일(수)부터 9월 15일(일)까지 5일간 통신 3사 를 통해 ‘갤럭시 노트 3‘의 예약 가입을 실시합니다.

‘갤럭시 노트 3’ 예약 가입 고객에게는 9월 23일부터 2일간 우선 개통 혜택이 지원되는데요. 삼성전자는 예약가입 신청 및 9월 25일까지 개통을 완료하고, 10월 6일까지 삼성전자 사이트에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S뷰 커버‘를 증정합니다.

5.7형(144.3mm) 풀HD 슈퍼아몰레드 대화면에 3,2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한 ‘갤럭시 노트 3’는 기존 모델 보다 더 얇아지고 가벼워졌으며, 3GB 램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화면 위에서 S펜의 버튼만 누르면 5가지 주요 기능을 활성화시켜 주는 ‘에어 커맨드’ 기능을 지원해, ‘액션 메모’, ‘스크랩북’, ‘캡쳐 후 쓰기’, ‘S 파인더’, ‘펜 윈도우’ 등 ‘갤럭시 노트 3’의 혁신적 기능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3’ 예약 가입 및 개통 고객에게 지급되는 ‘S뷰 커버’는 25일부터 갤럭시 노트 3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블랙) 이미지입니다.

갤럭시노트3(블랙후면) 이미지입니다.

갤럭시노트3(핑크) 이미지입니다.

갤럭시노트3(핑크후면) 이미지입니다.

갤럭시노트3(화이트) 이미지입니다.

갤럭시노트3(화이트후면) 이미지입니다.

 

갤럭시 노트 3 S뷰 커버 이미지입니다.

※ 상기 언급된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항은 현재 시점에서의 사양을 의미하고, 국가별 출시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