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라운드’와 함께 ‘리얼 라운드 스토리 캠페인’ 실시

2013/10/2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 플렉서블 디스플레이(휘어진 화면)를 탑재한 커브드 스마트폰 ‘갤럭시 라운드‘ 출시를 기념해 ‘리얼 라운드 스토리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갤럭시 라운드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사진은 전시회에 참여한 유명작가들이 26일(토) 전시회 현장에 방문하여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진 왼쪽부터 홍성민 디자이너, 강진숙 작가, 이현세 만화가, 김도형 사진작가

‘리얼라운드 스토리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주위의 다양한 곡선들을 유명작가와 소비자의 해석을 통해 곡선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하는 온•오프라인 캠페인인데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곡선을 품은 세상’ 전시에서는 이현세 작가(만화), 김도형 작가(사진), 홍성민 디자이너(쥬얼리), 강진숙 작가(북 아티스트), 유영만 교수(교육공학) 등 5인의 작가가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곡선의 아름다움과 혁신 등을 주제로 10종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곡선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소비자 참여 이벤트 실시

사진은 전시회에 참여한 이현세 만화가가 26일(토) 전시회 현장에 방문하여 자신의 작품을 배경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10월 25일부터 ‘갤럭시 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곡선을 품은 세상’ 전시에 참여한 5인의 작품을 포함해 일상속 곡선의 아름다움과 혁신을 나타내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소비자가 곡선과 관련된 스토리나 직접 촬영된 사진을 올리는 ‘리얼 라운드 스토리’, ‘리얼 라운드 이미지’ 등의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갤럭시 라운드’의 곡선 디자인의 의미를 일상속에서 재조명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갤럭시 라운드’의 혁신적인 가치와 아름다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리얼 라운드 스토리 캠페인’은 10월 25일부터 11월 21일까지 갤럭시 라운드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라운드 온라인 이벤트 화면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리얼 라운드 스토리 캠페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