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올림픽 파크 스튜디오’에 소치 어린이들 초청

2014/02/19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2월 18일(현지시간) 러시아 소치의 어린이들을 갤럭시 올림픽 파크 스튜디오에 초대해 올림픽의 열기를 함께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갤럭시 올림픽 파크 스튜디오'에서 동계 올림픽 체험

갤럭시 스튜디오_소치 어린이들 체험 모습

초대된 어린이들은 봅슬레이와 알파인 스키 등 동계 스포츠 체험존을 이용하고 갤럭시 탭 3 키즈로 그림을 그리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러시아 피겨 스케이팅 금메달 커플과 만남의 기회 제공

타티아나 볼로소자와 막심 트란코프 선수와의 만남

특히, 삼성전자는 갤럭시팀 선수이자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인 러시아의 타티아나 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 선수와의 만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더욱 의미있는 기회를 제공했는데요.

타티아나 볼로소자와 막심 트란코프 선수와의 만남
'갤럭시 탭 3 키즈'로 선수들의 영상을 감상하던 어린이들은 금메달리스트를 직접 만난다는 사실에 환호하고, 피겨 선수가 되기 위한 방법 등을 질문하며 올림픽의 즐거움을 함께 나눴습니다.

한편, '갤럭시 올림픽 파크 스튜디오'는 올림픽 공식 폰인 '갤럭시 노트 3'를 활용한 동계 스포츠 체험, 챗온과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삼성 갤럭시팀 선수 응원, 방문객 대상 스마트폰 대여 등 고객과 소통하고 올림픽의 즐거움을 나누는 서비스를 제공해, 일 평균 1만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는 인기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