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에서 색상 체험 마케팅

2015/05/3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5월 30~3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새로운 색상을 강조한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는 이달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특유의 색상을 테마로 꾸며졌다.

소비자들은 마치 패션 화보 촬영장처럼 연출된 무대에서 패션 모델과 함께 직접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제품도 체험할 수 있다.

주말을 맞아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블루와 그린 색상으로 스타일링한 모델들의

퍼포먼스를 즐기며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새로운 색상을 체험했다. 한편,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는 6월 6~7일 여의도 IFC몰에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패션 화보 촬영장 처럼 연출된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에서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패션 모델들과 함께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패션 화보 촬영장 처럼 연출된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에서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패션 모델들과 함께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패션 화보 촬영장 처럼 연출된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에서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패션 모델들과 함께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패션 화보 촬영장 처럼 연출된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에서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패션 모델들과 함께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에 패션 화보 촬영장 처럼 연출된 '갤럭시 S6 컬러 스튜디오'에서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패션 모델들과 함께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 S6 엣지' 그린 에메랄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TAGS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프레스센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