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김치냉장고 고객사랑 대축제’ 실시

2015/09/3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보다 좋은 혜택으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고객사랑 대축제’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구매하고 브랜드 구분 없이 2도어 이상의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15만 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 원의 김장비를 지원해준다.
 
또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김치냉장고 구매 상담을 받으면 김장 봉투·일회용 장갑·앞치마 등 김장용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중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 김치 명인이 직접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 1대1 김장 강습을 하고 김치냉장고 활용법까지 알려주는 ‘김장 퍼스널 클래스(personal class)’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김치통까지 메탈로 만든 메탈그라운드로 김치 맛을 아삭하게 지켜주는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과 함께 올해 김장을 더욱 맛있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판매사원이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들에게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판매사원이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들에게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판매사원이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들에게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판매사원이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들에게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소개하고 있다.▲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판매사원이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들에게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소개하고 있다.

TAGS

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프레스센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