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 실시

2015/04/20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PC를 추천, 해당 PC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실제 사용 환경에 어울리는 PC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삼성전자는 오는 4월 29일까지 중간고사와 과제 준비로 바쁜 대학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진 ‘노트북 9 라이트(Lite)’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5월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PC를, 6월엔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노트북 등을 추천할 예정인데요.

삼성전자는 추천 시기에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선물합니다. 더불어 PC와 다른 전자제품을 △업무 △여행 △대학 과제 △인테리어 △서재 등 다양한 테마 패키지로 묶어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인데요.

‘여행을 부탁해’ 패키지는 초경량 제품 ‘노트북 9 2015 에디션’과 ‘미러리스 카메라 NX500’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부탁해’ 패키지는 공간 효율성이 높은 디자인의 ‘올인원PC 7 커브드’로 구성됐는데요. 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겐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