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 실시

2015/04/20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PC를 추천하고, 해당 PC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실제 사용 환경에 최적화 된 PC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해당기간 내 삼성전자의 최신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29일까지 중간고사와 레포트 준비로 바쁜 대학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진 '노트북 9 Lite'를 추천 중에 있으며,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PC, 6월에는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노트북 등을 추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추천 시기에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2만원 상당의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PC와 다른 전자제품을 업무, 여행, 대학과제, 인테리어, 서재 등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로 묶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초경량 제품인 '노트북 9 2015 Edition'과 '미러리스 카메라 NX500'으로 구성된 '여행을 부탁해' 패키지는 소비자에게 약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공간 효율성이 높은 디자인의 '올인원PC 7 Curved'로 구성된 '인테리어를 부탁해'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추가로 증정한다.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1) 삼성전자 내게 맞는 PC를 부탁해(2)

TAGS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프레스센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