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한민국 톱 모델의 NX 미니 화보 공개

2014/04/15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톱 모델 3인의 NX 미니 화보 공개

삼성전자의 초슬림 미러리스 스마트카메라 'NX 미니(NX mini)'와 함께한 대한민국 대표 톱 모델(Top model) 3인 한혜진, 강소영, 구재이의 3인 3색 패션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미니 스테이지 위에서 펼쳐지는 민트 그린, 핑크, 화이트 3인 3색 화보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와 함께한 톱 모델 3인의 화보는 구두, 화장품, 케이크 등 여성들의 소품이 대형화된 배경과 NX 미니가 마련한 미니 스테이지 위에서 펼쳐졌는데요. 모델들은 마치 미니어처 인형과 같은 느낌으로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 NX 미니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한혜진은 NX 미니 민트 그린, 강소영은 NX 미니 핑크, 구재이는 NX 미니 화이트로 세 가지 색상에 맞춰 각자의 개성을 발휘했습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와 함께한 톱 모델 3인의 화보▲NX 미니 민트 그린과 함께한 모델 한혜진의 미니 스테이지 화보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와 함께한 톱 모델 3인의 화보▲NX 미니 핑크와 함께한 모델 강소영의 미니 스테이지 화보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와 함께한 톱 모델 3인의 화보▲NX 미니 화이트와 함께한 모델 구재이의 미니 스테이지 화보

이번 3인 3색의 화보는 여자가 주인공이 되는 무대 '미니 스테이지(Mini Stage)'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는데요.

NX 미니가 마련한 미니 스테이지에서 패션 화보 촬영도 체험하고, 패션지 커버걸로 데뷔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미니 스테이지는 4월 1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26일에서 27일에는 여의도 IFC몰 등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는 두께 22.5mm, 무게 158g(카메라 본체 기준)으로 아메리카노 한잔보다 가볍고 동전 지갑보다 얇은 슬림함을 갖추며 휴대성을 높인 제품인데요. 이뿐 아니라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공유 기능을 통해 셀피(Selfie, 본인 촬영)를 넘어서 위피(Wefie, 단체 촬영)까지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