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자인의 모든 것, ‘design.samsung.com’에서 확인하세요!

2014/04/1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디자인의 모든 이야기가 담긴 www.design.samsung.com(이하 디자인삼성 사이트)이 문을 열었습니다.

2014년 4월 16일, 여러분에게 처음 선보이게 된 디자인삼성 사이트는 첨단 기술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앞서나가는 삼성전자의 변화와 도전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얼마 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린 티저 영상을 통해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삼성 디자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바로 가기 (Click)

그럼 지금부터 영감과 철학으로 가득한 디자인삼성 사이트를 한번 살펴볼까요~?

디자인삼성 로딩화면입니다.▲디자인삼성 사이트 로딩 화면 변화

로딩 화면부터 예사롭지 않은 디자인삼성 사이트, 5개의 bar 도형들이 'Make It Meaningful'이라는 글자를 만들어내며 곧 사이트의 타이틀이 된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인삼성 메인페이지▲디자인삼성 사이트 메인 화면

그 아래, ‘Product Stories’, ‘Meaningful Stories’, ‘About Us’ 등 세 가지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 카테고리를 클릭할 때마다 로딩을 인지시켜주는 컬러풀한 블록들이 나타나면서 콘텐츠로 변환됩니다. 이처럼 사이트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인터랙션이 사용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더해줍니다.

디자인삼성 Product Stories 페이지입니다.▲Product stories 메뉴 중 'Timeless Gallery' 페이지디자인삼성 Product Stories 페이지입니다.▲Product stories 메뉴 중 'The value of design in everyday life' 페이지

먼저, Product Stories는 삼성전자의 제품 디자인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삼성이 선보여 온 주력 제품과 수상 제품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고 여기에 숨겨진 디자인 이야기까지! 알찬 정보들로 채워져 있답니다.

디자인삼성 Meaningful Stories 페이지입니다.▲Meaningful Stories 메뉴 중 'Flows : A Journey to the Future' 페이지

Meaningful Stories는 디자인을 통한 삼성의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아티스트와의 협업 전시, 디자인 인사이트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디자인의 영감을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주시해야겠죠~?

디자인삼성 About Us 페이지입니다.▲About Us 메뉴 중 'Design Awards' 페이지

마지막으로 About Us 카테고리에서는 삼성 디자인 철학과 수상 기록 등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삼성 디자인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여기에 삼성이 펼치고 있는 디자인 인재양성 프로그램인 SADI(samsung art and design institute)와 삼성 디자인 멤버십의 최신 소식 등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심플한 메뉴 구성이면서 알찬 내용들로 꽉꽉 채워진 디자인삼성 사이트, 살펴보니 어떠신가요?

아무리 설명해드려도 직접 경험해보는 것만큼 확실하게 느낄 순 없을 것 같아요. 자세한 삼성 디자인의 이야기를 알고 싶다면 Design.samsung.com에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

기업뉴스

기업뉴스 > 디자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