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 삼성전자-마블,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2014/06/13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와 마블(Marvel)이 손을 잡고 새로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갤럭시 탭S 포함, 갤럭시 사용자에게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 예정

삼성전자는 6월 12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가든 시어터(Theater at Madison Square Garden)에서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를 열고, ‘마블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2014-06-13 08;35;44▲삼성전자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블이 사용자에게 제공할 ‘최상의 보는 즐거움’이 무엇일지 기대되시죠?

이번 파트너십의 첫 결과로 삼성전자 최신 전략 태블릿 ‘갤럭시 탭S’를 통해 마블의 디지털 만화책을 3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마블 언리미티드(Marvel Unlimited)’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또한 2015년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The Avengers: Age of Ultron)’에서는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콘셉트 기기가 간접 광고(PPL) 형태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와 마블은 영화, 디지털 콘텐츠, 제품 개발, 마케팅 등 전방위적 분야에서 협력해 사용자에게 독특하고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마블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득한 비주얼 콘텐츠들이 삼성의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술에 생명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

 

"최고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마블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마블은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삼성은 우리의 창의적인 작업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마블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담당 밥 사보우니(Bob Sabouni) 부사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