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출시

2015/07/1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레벨' 시리즈의 최신작인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를 17일 국내에 출시한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자유롭게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레벨 U'는 뛰어난 음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했다. 

풍부한 음질을 구현하는 고급 소재의 진동판, 일반적인 블루투스 헤드셋보다 큰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 CD급 음질이 가능한 블루투스 4.1 Apt-X 코덱을 적용해 또렷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두 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소음과 울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통화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효율을 높였다.

'레벨 U'는 얇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고, 자석 활용 체결 구조로 목걸이처럼 편안하게 목에 걸 수 있다. 또한, 유연한 넥 밴드와 부드러운 이어 팁을 적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내장 버튼만으로 손쉽게 음악 재생, 볼륨 조절 등을 실행할 수 있고, '삼성 레벨'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부재중 전화, 알람, 일정, 배터리 잔량 등을 음성이나 진동으로 안내해 준다. 

'레벨 U'는 화이트, 블루블랙 색상으로 먼저 선보이고 다음주에 골드 색상도 출시될 예정이며, 출고가는 7만 7천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출퇴근, 운동 등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동영상을 감상하는 소비자들이 '레벨 U'로 무선의 편리함과 풍부한 음질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벨 U' 제품 사진

▲'레벨 U' 착용 모습

 

프레스센터 > 보도자료

프레스센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