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목걸이형 웨어러블 기기 ‘기어 서클’ 출시

2014/10/29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10월 29일 직관적인 사용성의 목걸이형 웨어러블 기기 ‘기어 서클(Gear Circle)’을 출시했습니다.

기어 서클은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성과 강력한 휴대성,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했는데요. 사용자가 마그넷 센서가 장착된 목걸이 체결 부분을 분리하면 통화 수락, 붙이면 통화 종료나 음악 정지가 가능한 ‘스마트 마그네틱 컨트롤’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으로 통화를 하다가도 기어 서클의 체결 부분을 분리해 해당 기기로 바로 이어서 통화할 수 있는데요.

또 기어 서클은 수신 메시지나 부재중 전화·알림·일정·메신저 내용 등을 음성으로 안내해줘 스마트폰의 화면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기어 서클은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목에 걸어 휴대할 수 있는데요. 기어 서클은 화이트, 블루블랙,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블루투스 3.0 통신을 지원하고 180mAh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판매가격은 10만9000원으로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하는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삼성전자는 웨어러블 기기 시장의 선도 주자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삼성 기어 서클 제품 세부 사양. 색상 화이트, 블랙, 블루 블랙. 통신 블루투스3.0, 코덱 SBC, apt-X, 삼성 HD. 주요기능, 스마트 마그네틱 컨트롤, 음성 알림, 사운드 얼라이브. 기타 멀티 포인트 커넥션, 아웃도어용 보조 가이드. 배터리 180mAh. 상기 언급된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양은 현재 시점에서의 사양을 의미하고, 국가별 출시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