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바비 브라운과 함께 뷰티 클래스 진행

2013/12/0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11월 29일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함께 서울 학동 사거리에 위치한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셀프 촬영에 최적화된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를 활용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11월 29일 고객 초청 '뷰티 클래스' 성황리 진행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과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지난 29일 삼성 스마트카메라 스튜디오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현장에서는 셀카 맞춤형 미러리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 구매고객 24명이 참여한 가운데, 셀카를 잘 나오게 해주는 다양한 음영 메이크업 팁과 셀카 촬영 노하우를 전수했습니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 고객들을 대상으로 셀프 촬영시 사진을 잘 나오게 해주는 다양한 음영 메이크업 팁과 촬영 노하우를 전수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바비 브라운 샘플키트와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을 제공했습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은 디스플레이 부분이 180도로 올라가는 셀프 촬영에 최적화된 미러리스 제품인데요. 고객들의 NX300M 활용 만족성을 높여 주고 다양한 팁을 배우는 자리로써 이번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었습니다.

한편,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M과 바비 브라운이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 룩과 셀카 촬영 노하우'의 내용으로 오는 12월 20일 다시 한 번 열릴 예정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