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치 올림픽 ‘와우(WOW)’ 애플리케이션 출시

2014/01/1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올림픽 정보 서비스인 삼성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세계를 은빛 축제로 연결합니다.

 

올림픽의 즐거움을 키우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 탑재

삼성전자 모델이 소치2014 WOW 앱을 직접 시연해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소치 올림픽을 더욱 특별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치 2014 와우(WOW, Wireless Olympic Works)'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은 소치 올림픽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이고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 전 세계 스포츠 팬과의 실시간 대화 등 올림픽 열기를 함께 나누는 새로운 체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별로 선호하는 정보를 맞춤 설정할 수 있으며, 그래픽 UI를 적용해 생생한 화면으로 이해를 도와줍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취향에 따른 개인별 설정과 맞춤 정보 제공

삼성전자는 2004년 아테네 올림픽부터 무선통신 기반의 와우(WOW) 서비스를 통해 올림픽 관계자들에게 올림픽 관련 정보 제공과 대회 운영을 지원해 왔는데요.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는 전 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누구나 삼성 와우(WOW)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으로 선보여, 삼성전자의 새로운 올림픽 마케팅 비전인 '스마트 올림픽'을 구현해 나갈 예정입니다.

삼성전자의 '소치 2014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앱스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치 올림픽 팬들에게 개개인이 원하는 맞춤형 정보를 가장 빠르고 쉽게 제공할 것이며 와우(WOW) 애플리케이션 등 스마트 기술로 대회 운영에 기여하며 전 세계 올림픽 열기를 연결하고 함께 나누는 새로운 올림픽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원식 전무

 

"삼성전자는 혁신적인 무선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올림픽의 성공적 운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번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도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올림픽 관계자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올림픽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총괄 책임자 티모 룸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