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사이니지 TV 출시

2014/08/1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중소형 자영업자들을 위한 새로운 타입의 비즈니스 TV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TV(40형-RM40D, 48형-RM48D)’를 출시했습니다.

 

TV 시청과 매장 광고를 하나로!

스마트 사이니지 TV는 디지털 사이니지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인데요. TV 기능뿐만 아니라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정보와 광고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이로써 중소형 자영업자들은 스마트 사이니지 TV만으로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광고를 원하는 대로 활용할 수 있게 됐는데요.

TV 시청, 제품 홍보, 정보 전달, 행사, 환영 메시지 등 매장 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매장의 여러 가지 정보를 원하는 대로 쉽고 간편하게 제작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식당의 경우 손님들에게 야구 중계를 보여주면서 메뉴와 이벤트도 한 화면에 같이 표시할 수 있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매직인포 익스프레스로 매장 디스플레이 효과 극대화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TV는 설치에서 매장 광고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자영업자들은 매직인포 익스프레스(MagicInfo Express) 솔루션을 통해 더욱 빠르게 광고 콘텐츠를 제작·관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직인포 익스프레스 솔루션은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2가지로 제공해 사용자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매직인포 익스프레스 솔루션은 비즈니스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재생하기 위해 별도의 PC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 절감에 도움을 주는데요. 200개 이상의 무료 디자인 템플릿과 샘플 영상을 제공해 전문적인 형태의 콘텐츠 제작을 가능하게 합니다. 매우 효과적으로 광고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죠.

또한 이렇게 제작된 콘텐츠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즉시 전송할 수 있는데요. USB나 와이파이(Wi-Fi)를 통해서도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사이니지 TV는 기존 TV와는 달리 세로 모드를 지원해 광고 이미지, 포스터 등 세로 화면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요. 기존의 종이 포스터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어떠한 환경에서도 스마트 사이니지 T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설치 환경을 고려한 스탠드와 월마운트도 함께 제공합니다.

 

2년 무상 A/S 지원,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뛰어난 제품 안정성과 품질을 보증하는 스마트 사이니지 TV는 하루 최대 1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매장 내에서 장시간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2년 무상 A/S를 지원해 고객 신뢰도도 높였습니다.

삼성전자는 8월 11일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 사이니지 TV의 우선 판매를 시작했으며, 8월 중순부터 전국 디지털프라자에서도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고가는 40형-RM40D 105만 원, 48형-RM48D 137만 원이며 8월 11일부터 18일까지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에서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TV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64GB USB 메모리와 주유상품권이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많은 매장 내 광고들이 일반 TV에 의존해왔습니다. 이 때문에 고객의 시선을 끌기 어려웠을 뿐만 아니라 광고 변경과 업데이트도 제한적이었는데요.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TV는 앞으로 매장 디스플레이 솔루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전무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