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S’ 출시

2014/11/0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블루투스·3G 이동통신·와이파이 탑재로 웨어러블 기기 사용성 높여

삼성전자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S(Samsung Gear S)’를 11월 5일 출시합니다.

삼성 기어S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G 이동통신, 와이파이를 탑재해 연동된 스마트폰과 떨어져도 통화, 메시지, 이메일, 일정 등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또한 내장 키보드와 음성 인식 기능인 ‘S보이스’를 통해 문자 입력도 간편합니다. 특히 더욱 향상된 S보이스를 이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으며 통화, 메시지, 음악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디자인, 패션 아이템으도 손색 없어

삼성 기어S는 2.0형 커브드 슈퍼 아몰레드(Curve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최적화된 UI를 적용해 손목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시계줄 형태와 팔찌 형태의 다양한 교체형 스트랩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삼성 기어S는 GPS, 가속도 센서, 심박 센서, 기압 센서, 자외선 센서 등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삼성 기어S 내 ‘S헬스’는 운동 중 심박수, 속도, 이동 경로를 그래프와 지도를 통해 보여줍니다. 이와 함께 ‘나이키 러닝(NIKE Running)’ 앱은 이동 거리, 시간 정보뿐 아니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친구들과 운동량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삼성 기어S는 블루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SK텔레콤과 KT를 통해 출시됩니다. 출고가는 29만7000원입니다.

삼성 기어S 제품 세부 사양. 네트워크 3G, 와이파이. AP, 1.0GHz 듀얼코어. 배터리 300mAh. 색상 블루블랙, 화이트. 플랫폼, 타이젠 기반 웨어러블 플랫폼. 디스플레이 2형 커브드 S 아몰레드, 360*480. 크기 39.9mm*58.1mm*12.5mm. 무게 블루 블랙 67g. 화이트 84g. 상기 언급된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사양은 현재 시장에서의 사양을 의미하고, 국가별 출시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