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14] 삼성전자-스와로브스키, 기어S 전용 스트랩 선보여

2014/09/03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크리스탈 액세서리 전문업체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협력해 기어S 전용 스트랩을 공개했습니다. 기어S 전용 스트랩은 ‘스와로브스키 포 삼성(Swarovski for Samsung)’이 선보이는 최신 제품인데요.

기어S 스트랩 부분이 스와로브스키가 최근 론칭한 크리스털 파인 메시(Crystal Fine Mesh)와 함께 컷 크리스털로 만들어져 크리스털 특유의 반짝임이 기어S의 곡선형 디자인과 세련된 조화를 이룹니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은 크리스털을 스트랩에 메탈 메시(metal mesh, 금속을 그물모양처럼 엮은 것)로 직접 적용한 것으로 스와로브스키 제품군에서도 찾아보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기어S 전용 스트랩이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액세서리가 되길 바랍니다.

스와로브스키 기어S 전용 스트랩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차후 ‘스와로브스키 포 삼성’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제품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스와로브스키 기어S 전용 스트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웨어러블 기기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기호와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삼성전자와 스와로브스키는 지속적인 협력으로 최신 스타일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

 

“삼성전자와 스와로브스키는 품질과 가치를 두루 갖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스와로브스키 포 삼성’의 성공적인 협력 사례를 계속 만들 것입니다.”

-스와로브스키 프로페셔널 글로벌 마케팅 크리스토퍼 칼그루버(Christoph Kargruber) 부사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