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웨딩북’으로 합리적 결혼 준비

2015/02/1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2월 12일,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웨딩북’을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 웨딩북은 삼성전자가 작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웨딩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더불어 가구·예물·패션·여행사 등 혼수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해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제품은 물론, 각 제휴 브랜드의 대표 인기 상품을 화보집 형태로 구성해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까사미아 기프트 카드, 하나투어 트래블머니, 제일모직 금액권, 골든듀 금액권 등 각 제휴처별 쿠폰도 포함돼 있습니다.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란?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금액과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200만 원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삼성전자 웨딩북은 기존 웨딩 마일리지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혼수 준비가 가능한데요.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3월부터 웨딩북에 참여한 업체들과 함께 예비 신부를 위한 쿠킹클래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등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강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는 혼수 시장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혜택이 더욱 풍성해졌는데요.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혼수 고객들의 효율적인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웨딩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