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국 북경에 제 1호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 개장

2014/11/03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최근 모바일 업계 경쟁이 가장 치열한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10월 31일(현지 시각)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를 개장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는 모바일 기술과 라이프 스타일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젊은 층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어린 아이가 삼성전자의 태블릿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중국 북경의 주목받는 명소인 ‘더 플레이스’에 첫 번째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가 자리 잡았으며, 이날 열린 개장 기념 행사에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과 왕통 중국총괄 부사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에서 ‘갤럭시 노트4’를 활용해 간편하게 무료 커피를 주문하고 ‘레벨’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갤럭시 탭S’로 잡지를 보는 등 집에 있는 것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삼성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관람객들이 삼성전자의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류 매장에서 쇼핑하듯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최신 제품에 대한 1:1 설명, 삼성 제품을 활용한 특별 강좌,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기념품 제작 등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는 향후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에서 제품 사전 체험 행사 등 각종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람객들이 직원의 설명을 듣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공간이 아닌, 젊은 고객들이 제품을 즐겁게 체험하고 편히 쉬며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모바일 라이프를 확장하고 풍요롭게 할 계획입니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