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진공관 탑재한 신형 사운드바 오디오 출시

2014/03/0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TV를 비롯하여 다양한 기기와 무선 연결이 가능한 신규 프리미엄 사운드바(Soundbar) ‘HW-F850’ 모델을 출시합니다.

 

커브드 UHD TV와 딱 맞는 세련된 디자인과 풍부한 음향

사운드바 ‘HW-F850’은 TV 아래에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얇고 긴 모양의 오디오 기기입니다. 리얼 메탈 소재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55형 이상 크기의 커브드 UHD TV 디자인과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전면 중앙에는 투명 진공관 앰프를 탑재해 아날로그 감성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진공관 특유의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음감을 제공합니다.

 

서브우퍼 포함 2.1 채널 350W의 더욱 생생한 사운드

삼성전자_사운드바 F850_2

사운드바 ‘HW-F850’은 무선으로 연결되는 서브우퍼와 함께 2.1채널을 지원하는데요. 최대 350W의 출력으로 스포츠 경기나 영화를 볼 때, 현장감이 살아있는 생생한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기기들과 무선으로 연결해 휴대폰에 있는 음악을 스트리밍해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 밖에도 리모컨 하나만으로 TV와 사운드바의 전원과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자이로스코프센서를 내장해 기기의 위치와 기울기를 자동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음향을 스스로 찾아 들려주며, NFC(근거리 무선 통신, Near Field Communication)기능도 지원합니다.

삼성전자는 2014년형 UHD TV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HW-F850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제품 출고가는 129만원입니다.

 

“사운드바는 삼성전자가 갖고 있는 최고의 오디오 기술과 간결함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고객들은 거실에서 더욱 쉽게 진공관의 따뜻한 음감과 최고급 음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정영락 상무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