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창립 45주년’ 기념 행사 실시

2014/10/3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31일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 모바일연구소에서 권오현 대표이사 부회장, 윤부근 대표이사 사장, 신종균 대표이사 사장, 주요 사업부장 등 임직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5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날 행사에서 권오현 부회장은 어려운 경영 환경 아래서도 땀과 열정을 쏟으며 일하는 임직원들을 격려했는데요.

권 부회장은 “45년 전 전자산업 불모지에서 후발주자로 시작했으나 지금은 세계 톱 수준의 IT 기업이 되었다”며 “이러한 결실은 우리의 선배들과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과 열정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또 “삼성전자는 과거의 수많은 난관을 항상 도약의 기회로 만들어 왔으며, 이는 디지털 시대와 모바일 시대 등 사업환경 변화에 발빠르게 준비하고 변신해 왔기 때문”이라는 말도 전했습니다.

권 부회장은 이어 “또 다른 변신이 요구되는 최근 경영환경에서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를 거쳐 에코 시스템 중심으로 변화가 가속화되면서 지속 성장을 위해 퍼스트무버(first mover),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밸류 크리에이터(value creator)가 되자”고 강조했는데요.

이를 위해 △과감한 도전 정신과 끊임없는 혁신 의지 △창의적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포용하는 소통과 신뢰의 조직문화 △이웃 사회와 하나 되는 나눔 경영 실천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선 모범 직원과 장기 근속 직원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