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창립 45주년 맞이 ‘지펠아삭 감사 대축제’ 진행

2014/11/12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창립 45주년을 맞아 11월 30일까지 최신형 김치냉장고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지펠아삭 감사 대축제’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삼성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신모델을 구입할 때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행사 모델에 한해 효율적인 습도 관리가 가능한 30만 원 상당의 삼성 제습기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지펠아삭과 셰프 컬렉션으로 구성된 메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세련된 주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는 11월 17일부터 지펠아삭 홈페이지에서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김치를 제안하는 ‘지펠아삭 소셜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창립 45주년 기념해 본격적인 김장철에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 지펠아삭을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많은 고객들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땅속 시스템을 구현한 삼성 지펠아삭에 김장 김치를 보관해 오랫동안 아삭하고 맛있는 김치 맛을 즐기길 바랍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