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강력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출시

2014/07/2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7월 24일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출시합니다.

블루스카이는 3개의 팬으로 앞면·양 측면으로 깨끗한 공기를 빠르게 멀리까지 보내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총 9개 필터로 구성된 3개의 집진필터를 사용해 151제곱미터(㎡) 면적의 공기를 깨끗하게 지켜줍니다.

☞집진필터 시스템이란?
3단계 정화 과정을 통해 초미세먼지 크기의 125분의 1 에 해당하는 지름 약 0.3㎛의 아주 작은 먼지까지 99% 제거하는 삼성전자의 기술입니다.

 
블루스카이는 국내 공기청정기 중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탈취 효율 100% 달성 인증을 받았는데요. 이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발생하는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의 가스를 완벽하게 제거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닥터 기능도 갖춰 공기 중에 있는 각종 알레르기 유발 물질, 각종 바이러스 등도 빠짐없이 제거합니다. ※ 제거율은 실험실 조건이며, 실 사용 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용량 청정 능력을 갖춘 블루스카이는 가정집은 물론 유치원, 학원, 병원, 미술관, 은행, 헬스장 등 넓은 공간도 단 한 대의 공기청정기만으로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기세가 많이 들지 않겠냐고요? 블루스카이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취득했답니다. 하루 8시간씩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세는 약 2500원 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블루스카이는 필터 오염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필터 모니터와 알람 기능이 있어서 필터 교환 시기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블루스카이는 디자인 또한 세련됐는데요. 아이스 블루 라이팅을 바람문에 채용하고 크리스털 강화 유리 받침대를 탑재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털 투명 디스플레이가 빨강부터 주황, 노랑, 초록, 파랑까지의 색상 변화로 공기청정 단계를 알려줘 실내 공기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삼성 초강력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출고가는 189만 원입니다.

 

“삼성 초강력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는 넓은 공간에 강력한 공기청정 능력을 제공하면서 사용자의 감성 만족도 또한 높인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혁신 가전으로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