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고속 무선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스마트 무선랜 보안 AP’ 출시

2014/07/2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기업용 무선 네트워크의 보안성을 극대화하고 기업의 무선랜 투자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시켜주는 '스마트 무선랜 보안 AP'를 7월 24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삼성전자의 스마트 무선랜 보안 AP 시리즈는 최신 무선랜 표준인 802.11ac를 지원함과 동시에 무선침입방지솔루션(WIPS) 전용 센서를 탑재하고 자체 보안 알고리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기존 제품 대비 최대 5배 빠른 속도로 네트워크 해킹과 무단 테더링을 탐지해 차단합니다.

최근 스마트 기기가 보편화되고 무단 테더링을 통해 누구나 통신 회선에 침투해 몇 분 내로 개인과 기업의 정보를 유출하는 것이 가능해졌는데요.

이에 무선 네트워크 보안 장비의 해킹 탐지와 차단 시간이 중요해졌습니다. 특히 최근 3년간 매해 10% 이상 성장하고 있는 기업용 무선랜의 경우 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데요.

삼성전자의 스마트 무선랜 보안 AP는 자체 탑재된 보안 기능을 통해 10초 이내에 네트워크의 무단 침입을 탐지하고 30초 이내에 침입을 차단하는 ‘패스트 시큐(Fast Secu)’ 기능을 제공합니다.

보안 기능이 탑재되지 않은 기존 제품의 경우 별도의 장비를 구매하고 솔루션을 구축해야 하지만 스마트 무선랜 보안 AP 시리즈는 보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기업의 무선랜 투자 비용을 혁신적으로 절감시켜 줍니다.

한편, 삼성전자의 스마트 무선랜 보안 AP는 10월 부산에서 개최되는 2014 ITU (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 국제통신연합) 전권회의에서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로 선정돼 제품 기술력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인데요.

☞ ITU(국제통신연합)란?
유엔(UN) 산하 국가별 통신 관계 부처의 연합체를 말합니다.

 
ITU 전권회의는 4년마다 전 세계 국가의 장관들이 모이는 IT 분야 최대의 행사로 올해에는 190여 국가에서 약 30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무선랜 보안 AP를 통해 기업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을 경험하면서 동시에 네트워크 투자 비용까지 절감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무선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김정기 상무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