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친환경 ‘승리 기원의 길’ 공개

2014/06/16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5월 2일부터 6월 13일까지 첫 번째 굿스위칭 프로젝트 일환으로 약 한 달 반 동안 진행했던 ‘승리 기원의 길 – TV 로드’ 캠페인을 마무리했습니다.

☞승리 기원의 길 – TV 로드란?
홍명보 스페셜TV를 구매한 고객들이 반납한 폐브라운관 TV를 보도블록으로 재생산해 친환경 길인 ‘승리 기원의 길’을 조성하는 캠페인입니다. 글로벌 축구 축제를 맞아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친환경 의식을 알리고자 진행됐습니다.

 

 고객과 함께 만든 승리 기원의 길, 태극전사의 승리 기원!

승리기원의 길 이미지입니다.▲폐브라운관 TV 1만여 대는 수원 축구 전용 구장에 친환경 길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펼쳐진 고객 응원 이벤트에서는 약 2만 4000건의 댓글이 작성됐으며 폐브라운관 TV 1만여 대가 친환경 보도블록으로 재생산됐는데요. 이는 수원 축구 전용구장에 약 1201m²(363평) 크기의 친환경 길로 재탄생했습니다.

지난 6월 13일에는 수원 축구 전용 구장에서 완공된 TV 로드 기념행사가 열렸는데요. 고객들은 직접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고 메시지 작성과 TV 로드 인증샷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며 TV 로드 완공을 축하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폐브라운관 TV로 인한 환경 문제를 인식하고 버려진 폐가전 제품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될 수 있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승리 기원의 길 영상 보기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상생/환경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