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폐 브라운관 TV 재생해 친환경 길 조성

2014/05/1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고객들이 반납한 브라운관 TV를 보도블록으로 재생해 친환경 길 조성

삼성전자가 고객들이 반납한 브라운관 TV를 보도블록으로 재생해 수원 축구 전용구장에 친환경 길을 만듭니다.

고객들이 반납한 브라운관 TV는 중금속 용출 등 환경 유해성 검증을 거친 후 도시의 열섬 현상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보도블록으로 다시 태어나는데요. 삼성전자는 브라운관 TV를 재생한 보도블록을 이용해 '승리 기원의 길'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매립되는 가전 폐기물이 적어지고 기존 보도블록의 원재료 사용이 줄어 자원 절약과 자원순환체계 활성화에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고객들이 반납한 브라운관 TV를 보도블록으로 재생해 수원 축구 전용구장에 친환경 길을 만듭니다. 폐브라운관 TV로 친환경 길도 만들고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자!

'삼성전자 S 프러포즈, TV 굿스위칭 프로젝트'의 신규 캠페인

이는 삼성전자가 5월 2일부터 6월 13일까지 '삼성전자 S 프러포즈, TV 굿스위칭 프로젝트'의 하나로 진행하는 '승리 기원의 길 – TV 로드’ 캠페인 덕분인데요.

승리 기원의 길 – TV 로드는 글로벌 축구 축제를 맞아 '홍명보 스페셜TV(H5800)'를 구입한 고객들이 브라운관 TV를 반납하면, 브라운관 유리를 재생해 만든 보도블록으로 대한민국 축구의 승리를 기원하는 길을 만드는 캠페인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TV를 구매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소셜 댓글 응원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요. 고객의 댓글 1건당 500원씩 적립돼 승리 기원의 길 조성에 사용됩니다. 또한, 소셜 댓글 응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댓글을 남긴 고객들에게 축구 경기를 더욱 실감 나게 시청할 수 있는 홍명보 스페셜 TV, '사운드 스탠드(HW-H600KR)', 무료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전자 S 프러포즈, TV 굿스위칭 프로젝트의 마이크로사이트(www.samsung.com/sec/2014TVroa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상생/환경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