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들을 위한 얇고 가벼운 태블릿 ‘갤럭시 탭 프로(GALAXY Tab PRO)’ 국내 출시

2014/03/06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휴대성은 극대화하고 가격 부담은 낮춘 포터블 사이즈 태블릿 ‘갤럭시 탭 프로(GALAXY Tab PRO)’를 국내에 출시합니다.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

갤럭시탭프로출시(1)

지난 1월 CES 2014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 탭 프로’는 7.2mm의 얇은 두께와 6.7mm의 슬림 베젤, 331g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휴대성으로 호평을 받았는데요.

갤럭시 노트 프로’에 탑재된 바 있는 학업 및 업무와 관련한 다양한 솔루션도 함께 제공해 휴대성과 뛰어난 기능 두 가지를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등 업무용으로 최적화된 다양한 솔루션 탑재

갤럭시탭프로출시(3)

‘한컴 오피스’는 PC에서 작업하던 다양한 오피스 문서를 갤럭시 탭 프로에서 그대로 보고 편집도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인데요. MS오피스 문서와도 호환이 됩니다.

현재는 ‘한컴 오피스 뷰어’가 기본 탑재돼 있으며, ‘한컴 오피스 에디터’는 삼성 앱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에서도 언제든지 내 PC와 연결해 원격으로 콘텐츠를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는 ‘리모트 PC(Remote PC)’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미팅(e-Meeting)’ 기능을 통해서는 같은 장소에서 와이파이(WiFi)로 연결해 동시에 같은 화면을 공유하며 회의할 수 있습니다.

‘멀티 윈도우’를 사용하면 화면을 두 개로 분할해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데요.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작업 효율을 높여 줍니다.

 

초고화질 수퍼 클리어 LCD 화면으로 즐기는 최상의 멀티미디어 경험 제공

갤럭시탭프로출시(4)

213.7mm WQXGA(2560×1600)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수퍼 클리어 LCD로 더욱 생생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적용된 가죽 다이어리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돼 한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외에도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1년 무료 구독 서비스, 사진, 비디오, 문서를 보관할 수 있는 ‘드롭박스’ 100GB 용량을 2년간 무료로 제공하며, 삼성허브를 통해 비디오 1편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있습니다.

‘갤럭시 탭 프로’는 안드로이드 킷캣 4.4 플랫폼에 와이파이(WiFi) 통신을 지원하며,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2GB 램, 4,8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했습니다.

‘갤럭시 탭 프로’는 흰색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 54만 9,000원으로,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전자 매장,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프로’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은 높아지고 가격 부담은 줄인 태블릿으로 PC처럼 전문적인 오피스 사용성과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체험하고자 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Galaxy-TabPRO 스펙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