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 출시

2014/07/10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Galaxy Tab S)’를 7월 10일 국내에 출시합니다.

 

초고해상도 S 아몰레드로 만나는 최상의 시각 경험

지난달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에서 최초 공개된 갤럭시 탭S는 최상의 화질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는데요.

갤럭시 탭S는 초고해상도 WQXGA(2560×1600, 16:10) S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최고의 보는 경험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S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는 90% 이상을 표현하는 색재현율(Color Gamut, 어도비 RGB 색상 표준규격)과 10만:1의 명암비를 지원해 현존하는 태블릿 중 최고의 화질을 구현합니다.

기본 탑재된 ‘아몰레드 영화(AMOLED Cinema)’, ‘아몰레드 사진(AMOLED Photo)’ 모드를 이용하면 동영상과 이미지에 최적화된 화질을 별도 조작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요 패션 매거진부터 교육 방송까지 다양한 콘텐츠 제공

갤럭시 탭S는 보그(VOGUE),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지큐(GQ) 등 20여 종의 매거진과 관심 분야의 콘텐츠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매거진 서비스 ‘페이퍼가든(Papergarden)’을 최초로 제공하는데요.

또한 실시간 지상파 TV 서비스 ‘푸큐(pooq6개월 무료 이용)’, 13종 외국어 어학 강좌 서비스 ‘EBS 에듀온(Edu ON)’, 영화 VOD 서비스 ‘삼성 비디오’, 인문학 365, 리디북스 등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화면을 2개로 나누어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윈도우(Multi Window)’, 여러 사람이 각자의 계정을 생성해 개별 로그인이 가능한 ‘멀티 유저 기능(Multi User Mode)’, 태블릿 최초 ‘지문 인식 기능’ 등 삼성전자 태블릿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대거 탑재했습니다.

Galaxy Tab S 10.5_inch▲갤럭시 탭S 10.5형 

Galaxy Tab S 8.4_inch▲갤럭시 탭S 8.4형

갤럭시 탭S는 267.2mm(10.5형), 212.8mm(8.4형) 2가지 크기에 티타늄 브론즈(Titanium Bronze)와 대즐링 화이트(Dazzling White) 색상으로 출시되는데요. 출고가는 10.5형이 69만9000원, 8.4형이 59만9000원으로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전자매장,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갤럭시 탭S 등 증정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S 출시와 함께 북 커버, 심플 커버, 블루투스 키보드 등 전용 액세서리 3종을 출시하며 갤럭시 탭S를 구매하는 고객 중 제품 등록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갤럭시 탭S 심플 커버를 증정합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출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2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500명, 1인 2매), 삼성 ST-66 카메라(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alaxy-Tab-S-10_5_제품스펙(국문)_수정

Galaxy-Tab-S-8_4_제품스펙(국문)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