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4년형 ‘지펠 푸드쇼케이스’ 출시

2014/07/15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7월 15일 2014년형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신제품 8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총 20종의 냉장고 라인업을 갖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습니다.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한 개의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두 개의 냉장실로 구분한 신개념 냉장고인데요. 지난 2013년 2월 출시한 이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맞춤형 분리 수납이 가능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냉장실 안쪽을 여닫는 인케이스 문과 바깥쪽을 여닫는 쇼케이스 문이 따로 있어 인케이스에는 사용 빈도가 낮고 부피가 큰 식재료를 보관하고 쇼케이스에는 자주 먹는 음식들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데요.

맞춤형 수납공간인 쇼케이스는 엄마를 위한 ‘쿠킹 존’, 아빠와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 존’, 아이를 위한 ‘키즈 존’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이 밖에도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삼성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해 10년 무상보증과 함께 높은 에너지 효율로 에너지 절약이 가능한데요. 소음이 적어 편안하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용량은 830~856ℓ이며 출고가는 175~425만 원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냉장고인 ‘지펠 푸드쇼케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앞으로도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습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최구연 전무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