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캠페인 본격 전개

2014/01/2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3'와 함께 하는 올림픽 캠페인 전격 공개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27일부터 '소치, 모두의 올림픽 – 올림픽을 노트하다, 갤럭시 노트 3'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올림픽 캠페인 론칭 광고를 선보이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캠페인의 본격적인 개막을 알렸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론칭 광고를 시작으로 올림픽 기간 동안 기존에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접근과 차별화된 형식의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을 펼치며 삼성 갤럭시만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캠페인을 선보여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계획입니다.

 

박태환, 김기훈 등 역대 메달리스트로 구성된 '갤럭시 응원단'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해 박태환선수를 선두로 응원단이 소치로 달려가고 있다.

이번 광고는 박태환 선수를 필두로 한 역대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로 구성된 '갤럭시 응원단'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민의 성원을 담아 최종 목적지인 소치 올림픽 경기장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여정을 담습니다.

'갤럭시 응원단'은 1992년 알베르빌 동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사상 첫 동계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김기훈 선수를 비롯해 제갈성렬, 전이경, 성시백, 박태환 선수까지 역대 올림픽과 아시안 게임 메달리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응원단'은 세계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 선수,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의 기대주 심석희 선수를 응원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첫 금메달에 도전하는 봅슬레이 대표팀도 함께 응원합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기념 온라인 캠페인 진행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해 박태환선수를 선두로 응원단이 소치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국내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최근 박소연, 김해진 선수와도 모델 계약을 맺는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응원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광고의 뜨거운 응원 열기는 온라인 응원 릴레이를 통해서도 이어져, 소비자들이 SNS에 로그인한 후 캠페인 사이트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댓글이 쌓여 서울에서 소치까지 향하는 지도가 완성되는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응원 릴레이는 '갤럭시 노트 3 소치, 모두의 올림픽' 캠페인 사이트 에서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 노트 3 로즈 골드'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