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5년형 스마트 오븐’ 출시

2014/09/15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9월 15일 정통 세라믹 방식 항균 조리실을 적용하고 조리 기능이 한층 강화된 ‘2015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 6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조리기기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정통 세라믹 방식 항균 조리실 적용해 더욱 맛있게 요리

2015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은 조리실 전면의 도어부를 제외한 5면 전체에 세라믹 방식을 적용해 화덕이나 뚝배기에 넣고 조리한 것처럼 식재료에 골고루 열을 전달하는데요. 덕분에 집에서도 더욱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항균 세라믹 조리실은 독일의 저명한 항균 인증 기관 ‘호헨스타인(HohenStein)’으로부터 99.9%의 항균력을 인증받았는데요. 830℃의 고온에서 구워 도자기처럼 긁힘에 강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이음새 없는 매끈한 구조로 이어져 있어 조리 후에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웰빙 튀김, 스팀 조리, 발효·건조 등 다양한 조리 기능 갖춰

삼성전자가 특허 출원한 ‘웰빙 튀김’ 기능은 열풍 순환 방식을 채용해 기름 없이 튀김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재료별 맞춤 알고리즘을 적용해 일반 냉동 가공식품부터 생재료까지 바삭한 식감을 구현합니다.

‘스팀 조리’ 기능은 100℃가 넘지 않는 스팀을 이용하여 채소를 데치거나 찜 요리를 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스팀 사용 후 내부에 남아있는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편리하고 위생적입니다.

이 밖에도 2015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은 요거트 등을 만들 수 있는 ‘발효’ 기능과 말린 과일이나 채소 등을 만들어 주는 ‘건조’ 기능까지 갖춰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더욱 고급스러워진 프리미엄 디자인에 실용성은 극대화

2015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의 ‘스마트쿡’ 기능은 찜, 구이, 반찬 등 180가지의 요리를 자동으로 수행하는데요. 세라믹 빌트인 선반을 조리실 하단에 적용해 전자레인지 기능 사용 시 별도의 선반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5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은 인체공학적인 곡선형의 도어핸들과 아름다운 스노우 패턴을 제품 전면부에 적용하고, 아이스블루 LED로 조리 과정을 안내해주는 뷰 컨트롤과 터치식 조작부를 채용해 프리미엄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한편, 삼성 스마트 오븐은 지난 2013년 오븐의 본고장 유럽에 출시된 후 ▲프랑스 ‘크 슈아지르(Que Choisir)’, ▲이탈리아 ‘알트로컨슈모(Altroconsumo)’, ▲벨기에 ‘테스트 안쿱(Test Aankoop)’ 등 주요 소비자 정보지 평가에서 1위를 달성하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5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의 용량은 32리터이며, 출고가는 55~83만 원입니다.

 

“2015년형 삼성 스마트 오븐은 다양한 조리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건강과 위생까지 꼼꼼하게 생각해 더욱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식생활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