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옥외광고 설치

2015/06/25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이하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 개막을 열흘 앞두고 옥외광고를 설치해 광주를 찾은 전 세계 선수단과 관람객들을 환영했습니다. 광주 유니버시아드 전자 부문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는 광주 송정역 KTX 역사와 외부 광장을 비롯한 광주 시내 곳곳과 인천국제공항 3층 출발 대합실, 공항철도 인천공항역 등 주요 수송 거점에 대형 광고물을 게재했는데요.

삼성전자는 광고물에서 이번 광주 유니버시아드 캠페인 테마인 ‘서로를 빛나게(You Light Me Up)’를 소개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대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계획입니다.

광주 송정역에 설치된 옥외광고▲광주 KTX 송정역에 설치된 삼성전자 옥외광고

이밖에 삼성전자는 선수촌 내에 체험관을 설치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휴게 공간을 제공할 계획인데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대회 관계자 등을 위해 에어컨·냉장고·PC·TV·휴대전화 등 총 8종 약 9000대의 전자제품을 지원합니다. 한편, 2015 광주 유니버시아드는 오는 7월 3일부터 14일까지 광주월드컵경기장 등 전남·북 지역 일대에서 치러지며 전 세계 170개국 2만여 명 규모의 대학생 선수단이 총 21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룰 예정입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