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4] 삼성전자, CES 2014서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 공개

2014/01/02 by CES 특별취재팀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CES 2014‘에서 북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한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를 공개합니다.

 

쉬운 방향 전환과 이동성으로 호평받는 모션싱크 디자인 도입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 제품 이미지입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는 쉬운 방향전환과 이동성을 가진 청소기로 호평받는 기존의 ‘모션싱크’ 본체 디자인을 북미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좁고 긴 형태로 새롭게 디자인한 제품인데요.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로 설계 되어 방향전환이 쉽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지름 180mm의 큰 바퀴를 채용해 카펫 청소나 문턱을 넘을 때 적은 힘만으로도 가볍게 잘 굴러갑니다.

 

2번 걸러 주는 강력한 흡입력의 싸이클론포스 멀티 기술 적용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 청소기 이미지입니다.

또한 업계최초로 브러시, 본체, 핸들 쪽에 3개의 모터를 설치한 ‘트라이 모터 시스템’을 적용해 핸들 부분을 본체에서 분리해 핸디형 청소기처럼 사용할 수 있는 등 사용자가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는 1개의 ‘큰 먼지방’과 9개의 ‘미세 먼지방’에서 강한 사이클론 기류를 일으킨 후 2번에 걸쳐 먼지를 말끔히 걸러 주는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흡입력을 오래 유지합니다.

이외에도 원터치 비움 먼지통과 물로 세척 가능한 워셔블 필터를 채용해 제품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가구, 계단, 창문, 반려 동물 털 청소에 특화된 브러시 세트도 제공됩니다.

“삼성 모션싱크 업라이트는 북미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디자인으로 다가가 즐거운 청소를 제공합니다. 한국과 유럽에서 거둔 모션싱크의 성공을 북미 시장에서도 이어 나가겠습니다.”

–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

by CES 특별취재팀

삼성투모로우 특별취재팀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