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5] 삼성전자, CES 2015에서 대형 옥외광고로 손님 맞이 나서

2015/01/05 by CES 특별취재팀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CES 2015 개막을 하루 앞두고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손님 맞이에 나섰습니다. 행사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는 대형 옥외광고가 곳곳에 자리 잡았는데요.

CES 2015 삼성전자 옥외 광고가 설치된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홀 사진입니다 ▲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에 모습을 드러낸 갤럭시 노트 엣지 대형 옥외광고  

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에선 갤럭시 노트 엣지가 관람객 맞이 준비를 마쳤습니다.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커다란 크기와 ‘다음 혁신은 여기에 있다(THE NEXT BIG THING IS HERE)’라는 메시지는 이번 CES 2015에서 삼성전자가 선보일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이곳에 설치된 삼성전자 부스는 올해 어떤 콘셉트와 제품으로 세계 각국의 관람객들을 놀라게 할까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설치된 삼성전자 대형 옥외광고 사진입니다▲삼성전자의 SUHD TV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한 삼성전자 부스 운영 직원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 부스 운영을 담당하는 직원들 역시 CES 2015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지난주 삼성투모로우에선 타이젠 기반 2015년형 삼성스마트 TV 라인업 공개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CES 2015에서 처음 공개될 SUHD는 ‘이전엔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컬러(NEVER BEFORE SEEN SPECTACULAR COLOR)’라는 메시지로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설치된 삼성전자 대형 옥외광고 사진입니다▲또 한 번 세상을 놀라게 할 준비를 끝낸 삼성전자의 새로운 SUHD 대형 옥외광고

바로 내일 베일을 벗을 삼성전자의 신제품들. 삼성투모로우는 CES 2015 행사 개막과 동시에 기조연설과 프레스 컨퍼런스를 포함, 현장에서 진행되는 생생한 이야기를 발빠르게 전달드릴 예정인데요. 2015년 새해 첫 번째로 공개되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얼굴들을 놓치지 마세요!

삼성전자 CES 2015 최신 뉴스 모아 보기

by CES 특별취재팀

삼성투모로우 특별취재팀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