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EXO와 함께 난징 유스 올림픽 캠페인 전개

2014/07/2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4년 난징 유스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에스.엠.엔터테인먼트(S.M.Entertainment)의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난징 유스 올림픽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함께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유스 올림픽(Youth Olympics Games)이란?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가 14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들에게 올림픽 정신의 계승과 교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창설한 대회입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하계 유스 올림픽은 중국 난징에서 8월 16일부터 8월 28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유스올림픽 캠페인 발표 기자회견에 홍보대사인 엑소(EXO)가 참석한 모습▲엑소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기기와 함께 어떤 캠페인을 펼칠까요? 

삼성전자는 지난 7월 18일(현지 시각) 중국 상하이에서 캠페인 발표 기자회견과 ‘엑소 월드투어 인 상하이’ 콘서트를 진행했는데요.

앞으로 엑소는 ‘젊음의 비트로 대회를 즐기자(Live the Beats, Love the Games)’는 주제의 삼성전자 유스 올림픽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유스올림픽 캠페인 발표 기자회견에서 홍보대사인 엑소(EXO)가 삼성전자의 난징 유스올림픽 캠페인 주제인 '젊음의 비트로 대회를 즐기자 (Live the Beats, Love the Games)'를 외치는 모습

▲엑소는 난징 유스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캠페인 주제인 '젊음의 비트로 대회를 즐기자(Live the Beats, Love the Games)'를 외쳤습니다.

삼성전자는 엑소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역동적 무대 등 음악 콘텐츠를 연계한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스포츠·문화 축제인 난징 유스 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높일 계획인데요.  첫 활동으로 ‘스마트 기기를 통해 음악과 스포츠의 즐거움이 더욱 커진다’는 내용의 캠페인 영상을 8월 초에 공개합니다.

삼성전자의 유스올림픽 캠페인 발표 기자회견에 이어 열린 '엑소 월드투어 인 상하이' 콘서트 장면  ▲난징 유스 올림픽 캠페인 발표 기자회견에 이어 엑소 월드투어 인 상하이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또한 대회 기간 중 엑소를 비롯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와 중국 현지 스타들이 함께하는 난징 특별 콘서트를 열어 유스 올림픽 현장의 열기를 확산시킬 예정입니다.

 

"전 세계 음악 팬을 사로잡은 엑소와 함께 난징 유스 올림픽을 스마트 기술로 더욱 풍부해진 음악과 스포츠의 축제 현장으로 만들겠습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

 

"삼성 유스 올림픽 홍보대사로서 많은 팬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음악을 통해 스포츠의 색다른 재미를 발견하고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엑소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