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럽 최대 B2B 전시회 ISE 2014 에서 최첨단 디스플레이 솔루션 공개

2014/02/0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2월 4일부터 3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B2B 디스플레이 전시회인 ISE 2014에 참가합니다.

삼성전자는 ISE전시회에서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삼성의 B2B 전략과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통해 삶이 발전적으로 변화되는 미래를 제시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삼성의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보여

ISE(Integrated Systems Europe)는 전 세계에서 약 4만 5천여 명이 참석하는 최대 규모의 B2B 사업 관련 전시회인데요.

삼성전자는 업계 최대 규모인 816m²의 부스를 마련하고 매장, 회사, 공항, 호텔 등 각각의 환경에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보이며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입니다.

‘통합, 소통, 영감(Integrate, Interact, Inspire)’을 주제로 삼성전자는 기술이 발전하면서 변화되는 다양한 소비자•기업 환경 속에서 삼성의 최첨단 디스플레이 솔루션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융합되어 가는 미래를 소개합니다.

 

더욱 강화된 삼성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

ISE 2014에서 선 보인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플랫폼'

삼성전자는 비즈니스 환경을 더욱 효율적으로 변화시키는 독자적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인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플랫폼(Samsung Smart Signage Platform)’의 신규 버전을 공개합니다.

지난해 ISE 전시회에서 최초 공개된 스마트 사이니지 플랫폼은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삼성전자의 2014년 형 LFD(Large Format Display)제품에 탑재될 계획입니다. 세계 최초 쿼드 코어 SoC(System-On-Chip)를 적용해 업그레이드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갖추게 된 삼성전자는 강화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전시장 전면에 세계 최고 수준의 3.5mm 초슬림 베젤을 적용한 LFD(UD55D) 54대로 꾸민 대형 ‘멀티 비전 타워’를 조성하고 웅장한 화면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합니다.

 

업계 최대•최초 110형 UHD LFD 전시

유럽 최대 B2B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4에서 첫 선을 보인 업계 최초, 최대 크기의 삼성전자 110형 UHD 상업용 디스플레이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크기의 110형 UHD LFD를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110형 UHD LFD 제품의 뛰어난 화질을 통해 전 세계 UHD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전략입니다.

이 밖에도 95형 LFD(ME95C)를 통해 실제와 동일한 크기로 보여 주는 제품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쇼윈도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수많은 제품을 가상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메뉴보드의 각종 프로모션 정보를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솔루션으로 쉽게 업데이트 해 보는 체험도 가능하며 호텔 방으로 꾸민 공간에서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호텔 투숙객이 필요로 하는 TV 콘텐츠를 손쉽게 제공하는 혁신적 호텔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공항으로 꾸민 공간에서는 관람객들이 비행 정보, 날씨 정보를 LFD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유용한 정보를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솔루션을 공개합니다.

 

전자 칠판을 이용한 진화된 회의 환경 선보여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전자 칠판을 이용해 기존의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체하는 진화된 회의 환경을 선보입니다.

매직 IWB 3.0은 지난 12월에 출시한 삼성전자의 교육용 솔루션으로 두 대 이상의 LFD를 한 대의 제품처럼 동작하게 하고 노트북, 태블릿 등과 콘텐츠를 공유해 효율적인 협업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특히, UHD LFD 화면을 풀HD급의 화질로 4분할해 업무 처리와 화상회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선보입니다.

삼성전자는 2017년까지 연평균 2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을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으로 공략할 계획입니다.

 

“기업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6년 연속 전세계 LFD 시장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정환 전무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