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데이] 삼성 스마트TV의 무비레터

2013/08/29 by 삼성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3년 서울 삼성 딜라이트 앞에 서 있는 삼성스토리텔러 전설아양. "잘 지내고 있어요? 당신을 더 크게 보러 왔어요! 혼자……"▲ 2013년 서울 "잘 지내고 있어요? 당신을 더 크게 보러 왔어요!"

삼성 딜라이트 앞에서 삼성스토리텔러 설아가 애타게 부르는 ‘당신’은 누구일까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삼성 스마트TV의 무비레터 삼성스토리텔러 전설아양이 직접 그린 웹툰입니다. "방학임에도 남자친구가 없는 설아는 같이 영화 볼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늘, 집에 있었죠. 집에서 케이블로 감상하려니 재미있는 영화는 다 유료! 그러던 중 삼성스마트TV에서 매주 금요일 6편의 무료 영화를 업로드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무려 10월 2일까지 말이에요. 90일간의 영화제 with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오오왕!! 그러던 어느날, 삼성스마트TV의 가장 인기있는 영화를 딜라이트에서 상영한다는 무비레터가 도착했어요! '한 여름밤의 영화제에 초대합니다' From. 삼성스마트TV 오랜만에 딜라이트로 외출해야겠어! 두근두근▲ 한 여름밤의 영화제에 초대합니다.

설아가 애절하게 부르던 당신은 바로, 집에서 재미있게 감상한 영화였군요!

‘삼성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는 현재 진행 중인 무료영화 이벤트에서 가장 인기 있던 작품들을 선정해서 상영하는 행사입니다.
설아가 삼성 딜라이트에 간 날에는 영화 '코드'를 상영했어요.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8월의 상영작 미드나잇 인 파리 8월 17일 코드 8월 24일 백설공주 8월 31일. ▲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8월의 상영작

8월 17일부터 ‘미드나잇 인 파리’, ’코드’, ‘백설공주’를 차례로 상영했는데요. 두 영화는 이미 상영이 끝났지만, 아직 8월 31일 ‘백설공주’가 남아있습니다~

스마트TV 90일 간의 영화제 체험 방법! 삼성딜라이트 공식 페이스북 www.dilightplay.com 1. 좋아요!를 누른 후 2. 시네마 페이지에서 신청사항 입력! 삼성딜라이트 공식카페 cafe.naver.com/samsungdilight 1.원하는 날짜의 시네마 신청 클릭후 2. 신청사항 입력! 당첨자는 개별 연락됩니다. ▲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체험 방법!

서둘러 삼성 딜라이트 공식 페이스북(링크)카페(링크)에 방문해 신청하세요!

누구나 다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삼성 딜라이트 1층에 설치되어 있는 2013년형 삼성스마트TV입니다.

삼성 딜라이트 1층에는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가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바로, 설아가 집에서 영화를 감상하던 스마트TV랍니다. 한편 삼성 스마트 TV에서는 tving을 통해 CJ E&M 주요 채널(tvN, mnet, 온게임넷, 온스타일 등) 방송을 다시 보거나 영화 관람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영화를 간단하게 즐겨보자. 삼성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체험 방법이 써져 있는 설명문입니다. 1. 리모콘의 스마트허브 버튼을 선택한다. 2. 추천앱 코너의 90일 영화제 앱을 선택한다! 3. 리모콘의 음성인식 버튼을 선택한 후 무료영화 보여줘 라고 말한다! 4. 보고싶은 영화 포스터를 선택한 후 즐겁게 감상한다! ▲ 영화를 간단하게 즐겨보자

간단하게 2013년 삼성 스마트TV에서 ‘90일의 영화제’ 앱을 선택하는 것만으로 무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그렇지만 이것보다도 더 간단한 방법은?

"무료영화 보여줘" 음성인식으로 영화를 틀 수 있습니다. 이제부턴 그저 즐기기만 하면 끝! 리모컨에 음성인식 버튼을 눌러 영화를 감상 중인 삼성스토리텔러 전설아입니다. ▲ "무료영화 보여줘!" 이제부턴 그저 즐기기만 하면 끝

음성인식 버튼을 누르고 “무료 영화 보여줘”라고 말만 하면 다양한 영화가 펼쳐집니다~ 영화를 선택하고 즐기기만 하면 끝!

디시어터에 도착한 삼성스토리텔러 전설아입니다. "진짜 목적지는 바로 이곳!"▲ "진짜 목적지는 바로 이곳!"

드디어 오늘의 목적지 2층 디시어터에 도착한 설아!

디시어터 안의 모습입니다. 관객이 가득 차있습니다.

디시어터를 방문한 사람들로 가득 찬 내부!

디시어터는 넓은 스크린은 물론 삼성 홈시어터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진짜 영화관에 온 느낌이네요!

추첨을 통해 상품 제공, 무슨상품을 받게 될까요? '저에게 응모권을 넣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디시어터 앞에 있던 응모권함입니다. ▲ 추첨을 통해 상품 제공 "무슨 상품을 받게 될까요?"

단순 영화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도넛과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또한, 영화를 본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상품도 제공한다는 사실! 세상에 이런 영화관은 이곳, 디시어터 뿐이겠죠? 설아도 즐거운 마음으로 응모했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전설아양의 모습입니다.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기간은 10월 2일까지 삼성딜라이트 디시어터에서 삼성스마트TV의 무비레터 여러분도 받아보실래요?▲ 삼성 스마트TV의 무비레터 여러분도 받아보실래요?

집에서 감상하던 무료 영화를 영화관 스크린에서 짱짱한 사운드와 함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니~ 기대가 되지 않나요? 삼성 스마트TV의 ‘무비레터’!

여러분도 삼성 딜라이트 공식 페이스북(링크)카페(링크)에서 받아보세요~ ♩

 

스토리텔러7기_전설아(new) 푸터 이미지입니다.

스토리텔러7기_김명재(new) 푸터 이미지입니다.

삼성스토리텔러배너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삼성 스토리텔러

삼성 스토리텔러 8기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기획·연재 > 오피니언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