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데이] 삼성 스마트TV 영화愛 빠지다.

2013/08/28 by 삼성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S'데이 삼성 스마트TV와 영화愛 빠지다 삼성딜라이트로 들어가고 있는 삼성스토리텔러 윤정민입니다.

삼성스토리텔러 7기 정민이는 '삼성딜라이트'를 알게 된 후부터 금요일, 토요일에는 이곳에 와 각종 행사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번 주에도 역시 '삼성딜라이트'로 향했지요!

▶ 삼성딜라이트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가 궁금하다면?
'기안84'와 함께한 딜라이트 스테이지 (click)
'로크롤라디오,딕펑스,슈퍼키드'와 함께한 딜라이트 스테이지(click)
'제이레빗'과 함께한 딜라이트 스테이지(click)
'이은결'과 함께한 멤버쉽블루 강연회(click)

삼성딜라이트 내부입니다. 스마트TV 90일간읭 영화제가 진행 중인 모습입니다.

정민이가 찾아간 행사는 ‘스마트TV 한여름 밤의 영화제’에요. 삼성 스마트TV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 영화제는 7월 5일부터 90일간 매주 테마별 6편의 무료 영화를 제공하는 행사인데요. 현재 제공 중인 무료영화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영화를 딜라이트 2층에 위치한 디시어터에서 상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가 진행 중인 삼성 딜라이트입니다.

‘삼성스마트TV 한여름 밤의 영화제’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1. 삼성딜라이트 공식 카페(click) 또는 삼성딜라이트 공식 페이스북(click)에 참가 신청을 해주세요.

2. 당첨여부 확인 후 좌석을 확인하면 끝!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를 진행 중인 삼성딜라이트 체험존입니다. ▲ 1층 삼성딜라이트 체험존

영화상영 이벤트와 시간이 맞지 않아, 영화를 즐기시지 못하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보유하고 계신 '삼성 스마트TV'에서 무료로 영화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이름 하여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집에 삼성 스마트TV가 없더라도 이곳 삼성딜라이트 1층에 마련된 체험 존에서 무료영화를 언제든지 즐기실 수 있어요. 지금부터 삼성스토리텔러 정민이가 무료영화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여러분 모두 집중! ^^

삼성 스마트TV의 리모컨입니다. 여기에 있는 큐브 모양의 스마트 허브 키를 누릅니다.

1. 우선 리모컨의 [스마트 허브]를 선택해주세요.

스마트 허브 아이콘 보이시죠? 꾹 눌러주세요~

삼성스마트TV의 스마트 허브 기능입니다. 여기서 90일 영화제 라는 어플을 선택합니다.

2. 추천 앱 코너에서 [90일 영화제] 앱을 선택하세요.

다른 앱으로 착각하시면 안돼요~

삼성 스마트TV 90일 영화제 앱 실행 화면입니다. 스마트 TV야! 무료 영화 보여줘~ 음성인식을 사용하고 있는 삼성 스토리텔러 윤정민입니다.

3. 음성인식 버튼을 선택한 후 ‘무료영화 보여줘’라고 외치세요!

리모컨이 여러분의 목소리를 잘 인식하니까 큰 소리로 말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한 후 즐겁게 감상한다! 삼성스마트TV에서 90일 영화제 어플을 실행해 무료 영화를 찾은 화면입니다.

4. 보고 싶은 영화 포스터를 선택한 후 즐겁게 감상한다!

90일의 이벤트 동안 ‘액션영화 위크’ ‘멜로영화 위크’ ‘2012 흥행작 위크’ 등 매주 6편의 색다른 테마별 무료영화를 제공하니 취향에 맞는 영화를 선택할 수 있어요~

삼성 에어트랙 홈시어터와 더욱 현장감 넘치는 Sound를! 삼성 에어트랙 홈시어터 입니다. ▲ 삼성 에어트랙 홈시어터와 더욱 현장감 넘치는 Sound를!

물론 삼성 에어트랙 홈시어터(HW-F751)와 함께라면 더욱 현장감 넘치는 Sound를 즐길 수 있겠지요?

▶ 삼성 에어트랙 홈시어터(HW-F751)가 궁금하다면? (click)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는 Tiving(티빙)과 함께 합니다. CJ E&M의 방송 다시보기는 무료 입니다.

이 좋은 삼성 스마트TV와 에어트랙 홈시어터를 가지고 영화만 본다면 아쉽겠지요? 삼성 스마트TV에서 '티빙'을 이용해서 CJ E&M의 주요 채널(tvN, Mnet, 온게임넷, 온스타일 등)의 방송 다시보기 및 영화관람이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삼성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 입니다.

아직 '스마트TV 한여름 밤의 영화제’를 즐기지 못하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영화제는 10월 2일까지 계속된답니다. 이번 주말을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90일간의 영화제’와 함께 보내는 건 어떨까요? 이제 여러분이 직접 영화제를 즐기실 차례입니다! ^^

스토리텔러7기_윤정민(new)

스토리텔러7기_김영도(new)

삼성스토리텔러배너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by 삼성 스토리텔러

삼성 스토리텔러 8기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기획·연재 > 오피니언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