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골드러시 쿨하게 여름나기’ 전 매장 동시 이벤트 실시

2014/07/01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쿨하게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삼성전자는 무더위에도 고객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는데요. 냉방 제품과 세탁기 등 여름에 필요한 생활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쾌적한 초절전 회오리 바람을 전달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사 모델에 따라 이동식 냉방기기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또는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증정합니다.

삼성전자 S데이 쿨하게 여름나기 (3)▲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삼성전자 S 골드러시는 냉방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기회가 될 것입니다.

7월 한 달 동안 ‘삼성 버블샷3’ 드럼세탁기 전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선물합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TV 90일 영화제’ 이벤트를 여는데요. ‘2014년형 삼성 스마트TV’ 구매 고객이 TV 리모컨에 ‘무료 영화 보여줘’라고 말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90일 동안 매주 가족 영화 1편을 제공하고 최대 4매 무료 관람권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디지털프라자 등 삼성전자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