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아카데미’ 20주년 기념행사 실시

2015/01/08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1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 20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합니다.

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한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대표적 행사인데요. 삼성전자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PC·카메라·모니터·프린터 등 최신 IT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해 왔습니다.

올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20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 대한 혜택을 대폭 늘리고 다양한 연령대로 참여 대상을 확대했는데요.

삼성전자는 무게 950g, 두께 11.8mm의 초경량·초박형 노트북 ‘삼성 노트북 9 2015 에디션’과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올인원PC 7 커브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트 11 정품 인증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의 대표 제품인 PC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겐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삼성전자 포인트 혜택을 증정할 계획인데요.

이 밖에도 전 연령대에 사랑받는 스마트 카메라 ‘NX 미니’, ‘스마트프린터 NFC’,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 등 최신 IT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제품에 따라 특별 사은품이 증정됩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스무 살의 아카데미가 모두의 아카데미로’란 주제로 TV 광고를 실시, 광고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20주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