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UHD TV 백화점 로드쇼 진행

2015/03/30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첫 번째 슈퍼 TV인 SUHD TV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삼성 SUHD TV 백화점 로드쇼’ 체험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삼성 SUHD TV 백화점 로드쇼는 SUHD TV의 놀라운 화질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SUHD 리마스터링존’ ‘SUHD 화질존’ ‘스마트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는데요.

삼성전자는 로드쇼에서 체험존 운영과 함께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 삼성 SUHD TV 백화점 로드쇼 방문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3/27~29)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4/6~12), 현대백화점 목동점(4/17~19), AK백화점 분당점(4/20~26)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SUHD TV의 자연스러운 색상과 세밀한 화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삼성 SUHD TV의 화질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차세대 TV의 새로운 기준이 될 SUHD TV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