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사운드스탠드 출시

2014/03/24 by 삼성전자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가 초슬림 프리미엄 사운드스탠드(SoundStand) ‘HW-H600’ 모델을 출시합니다.

 

공간 절약형 사운드스탠드 오디오 기기 HW-H600

삼성전자_사운드스탠드_2

사운드스탠드 HW-H600은 TV 밑에 놓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직사각형 모양의 오디오 기기입니다. 35mm의 초슬림 두께는 40~60형 TV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사운드스탠드는 우퍼를 내장하여 공간 효율성을 높였으며, 두 개의 우퍼가 각각 다른 방향으로 작동해 진동을 최소화하고 강력한 베이스를 전달합니다.

삼성전자_사운드스탠드_3

액티브 크로스오버 기술이 적용된 HW-H600은 고음, 중음, 저음의 각 스피커별 독립 앰프를 사용했으며, ‘슬림 어쿠스틱’ 기술을 통해 초슬림 두께의 사운드스탠드에서도 잡음 없이 명료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사운드스탠드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리모컨 하나로 TV와 사운드스탠드의 전원과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2014년형 UHD TV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HW-H600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제품 출고가는 49만 원입니다.

 

“사운드스탠드는 새로운 개념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TV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급 음향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정영락 상무

by 삼성전자

삼성전자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