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의 최신 소식을 만나는 새로운 방법,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

2015/04/0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 S6 등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 정보와 알찬 기업 뉴스를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로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를 통해서인데요.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는 사용자의 관심 주제에 따라 뉴스를 추천해주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삼성투모로우는 지난 4월 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으로 구글 플레이에 접속, 뉴스스탠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다운로드하면 삼성투모로우의 최신 소식을 보다 손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에선 '내 라이브러리'에 관심 매체와 주제를 추가해 매체별, 주제별 뉴스를 따로 구독할 수도 있는데요. ‘내 라이브러리’에 삼성투모로우를 추가하면 삼성투모로우의 최신 뉴스 검색이 더 쉬워지겠죠?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에서 삼성투모로우 콘텐츠 쉽게 즐기는 방법

 

1. 구글 플레이에 접속, 뉴스스탠드 앱을 다운로드한 후 검색창에 ‘삼성투모로우’를 입력한다

구글스탠드소개1

2. 삼성투모로우 채널을 클릭한다

구글스탠드소개2

3. 우측 상단에 위치한 ‘추가(+)’ 아이콘을 누른 후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것을 확인하고 최신 콘텐츠를 모바일로 즐긴다

구글스탠드소개3

 
삼성투모로우는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독자들이 삼성전자의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고민해오고 있는데요. 이제 삼성투모로우를 통해 소개되고 있는 최신 제품 정보와 인포그래픽, 깊이 있는 지식을 담은 전문가 칼럼과 흥미진진한 기획 콘텐츠들을 접하는 방법도 한결 풍성해졌습니다.

매일매일 쏟아지는 뉴스 중에서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얻는 방법. 이제 삼성투모로우와 함께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를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